- 오렌지앰프 화이트컬러 리미티…
- 2015년 신제품 출시 안내
- 진공관교체 이벤트 적용 제품 …
- AS를 보다 쉽고 빠르게! AS 홈…
 
작성일 : 16-02-12 20:01
AS건의
 글쓴이 : 노기
조회 : 502  
엊그제 10일에 버즈비에서 crush 20 을 주문을 했습니다.
오늘 점심때 상품을 받았고 사용을 하려던 중(이때가 첫 사용이었습니다.)
전원을 연결하고 작동하는 과정에서 전압을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잘못된 전압에 연결하고 작동시켰더군요...
​그랬더니 '퍽' 하는 소리가 났고 그 이후로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퓨즈가 나갔더군요...)
홈페이지에 비슷한 사유가 있는것을 보고 여분퓨즈로 갈아끼웠습니다.
그다음 전원을 연결하고 작동시키는데(전원은 켜졌습니다.) 앰프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혹시나 케이블의 문제인가 싶어서 다른 앰프에도 같은 케이블로 사용해봤지만 그땐 적상작동 했습니다.(심지어 전원코드도 같은것을 썼습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오늘 정품등록이랑 AS접수신청까지 완료했습니다.
그런데 혹시나 해서 물어보는건데 이런 경우엔 AS를 맡기는게 맞는건가요?

​전화로 문의를 하려했으나 문의시간이 맞지않아 이렇게나마 남겨봅니다.
AS접수할때 전화주신다고 적혀있던데 제가 15일 오후부터 17일까지 연락을 받을수가 없습니다...
15일 오전까지라도 연락해주시면 받을수 있습니다만
안되신다면 18일 부터라도 010-5450-8877으로 연락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래도 안받으면 문자라도... 남겨주세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