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렌지앰프 화이트컬러 리미티…
- 2015년 신제품 출시 안내
- 진공관교체 이벤트 적용 제품 …
- AS를 보다 쉽고 빠르게! AS 홈…
 
작성일 : 08-09-05 14:55
처음사용해보는 진공관 앰프
 글쓴이 : hisky23
조회 : 3,086  
일렉기타를 치면서 몇년간 저가형 TR앰프만 사용했습니다. 총알이 좀 모아지면서 여러사람들이 좋다고들하는 진공관이 땡기더군요. 그래서 100만원 이하로 이것저것 알아보던 도중에 타이니테러에 딱~! 꼿혔습니다.
그런데 슬프게도 우리나라에는 아직 판매가 안되고 있더군요. 해외 구매대행하려면 상당한 금액이 들고...
포기하고 다른쪽으로 눈을 돌리려던순간 월드싸운드에서 정식수입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벤트도 있고해서 바로 질렀습니다. 서론은 여기서 끝마치고 상품평 들어갑니다.


1. 디자인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심플한 스타일을 참 좋아합니다. 아시다시피 아주 간단한 1채널 앰프지요... 디자인은 단순하지만 다른앰프들처럼 칙칙한 검정색이나 회색이 아닌 오랜지색이 상당히 이쁩니다...ㅎㅎ


2. 품질
품질은 아직 오래 써보진 못해서 내구성 등에대해 아직 평가하긴 이른 것 같습니다. 소리의 콸러티를 말하자면, 대만족 입니다. 아직까지 저가형 TR앰프나 마샬 AVT같은 하이브리드 밖에 써보진 못했지만, 지금까지 써본 앰프중에서는 제일 만족스런 소리를 내주고 있습니다. 특히 톤노브 외에도 볼륨의 크기에 따라서도 여러가지 질감의 사운드가 연출되는 점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TR앰프와 비교시 클린톤이 매우 따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볼륨 5~6, 게인을 3정도로 맞추니 아지 쫀득쫀득한 생톤이 빠집니다.
게인노브의 조절폭도 아주 넓어서 풀로 올렸을경우 상당히 강력한 게인을 얻을 수 있구요, 오버드라이브를 부스터로 사용해도 잘 받아주는 것 같습니다.


3. 서비스
빠른 배송에 만족합니다. 입금하고 이틀후에 왔으니까요...ㅎㅎ
그리고 친절하시구요. 현금영수증땜에 전화드렸었는데,.. 아주 친절하게 전화도 받으시고 영수증처리완료되었다고 문자메세지까지 보내주시더군요.


4. 가격
가격역시 대만족 입니다. 특히 이벤트가로 앰프 헤드와 캐비넷을 다샀으니까요.
해외 싸이트하고 비교해봐도 훨씬 싼 가격구입했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제품과 서비스에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이거... 다 칭찬만 한것 같은데,... 타이니테러에 대한 단점을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톤노브가 한개밖에 없다는 겁니다. 물론 구입전에 그점 또한 다알고 있었고 노브하나로도 어느정도의 톤의 변화를 줄 수 는 있지만, 좀더 다양한 톤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큐가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