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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3-07-18 14:56
제품 A/S 안내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685  
오렌지 앰프는 본사(월드싸운드)에서 판매된 모든 제품에 대해서 100% A/S를 보증합니다.
 
A/S 신청시에는 제품의 모델명, Serial Number, 구입처, 구입일 등을 명확히 밝혀주시기 바라며 본사 홈페이지의 제품등록을 해주시면 보다 수월하게 A/S절차가 진행되오니 구입후 제품등록을 꼭 해주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A/S 신청시 보증서를 함께 제출해 주셔야 보증기간 동안 무상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비용에서 대해서는 본사에서 되도록 수리비없이 A/S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지만 교체되는 부품에 대한 비용(트랜스포머, 진공관, 스피커 등)만큼의 수리비는 부득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A/S 신청절차
1. A/S 점검 : 제품 이상 발생시 증상을 상세히 확인 후 제품 구입처 또는 본사에 문의
2. A/S 접수 : 제품 구입처 또는 본사에 A/S 접수 후 방문 또는 택배발송
3. A/S 수리내역 안내: 제품의 이상유무 및 수리내역, 수리비 확인
4. A/S 수리비 입금 : A/S 수리비를 담당자에게 전달받은 계좌번호로 입금
5. A/S 제품 출고
6. 제품수령
 
구입후 1년동안 A/S에 대해서 무상으로 진행되오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상서비스에 해당 됩니다.
1. 판매, 납입후 운송, 이동으로 발생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2. 화재, 지진, 수해 등의 천재지변 또는 쥐, 해충, 공해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3. 본사(월드싸운드) 이외의 다른 곳에서 수리한 경우
4. 과도한 습기나 건조에 의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5. 소모품의 교환(진공관, 스피커외)
6. 보증서를 분실하였거나 없는 경우
 
수리를 위해 직접 본사를 방문해 주시는 것이 제품의 고장요인 등을 직접 보시고 설명도 들을 수 있어 가장 좋지만 원거리 및 시간 등의 번거로움으로 제품을 발송할 때에는 보증기간에도 본사에서 배송비을 따로 부담하지 않으니 이점도 양해 바랍니다.
 
다만 소비자의 고의 및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의 귀책사유를 제외한 구입한 직후 1주일이내에 발생한 모든 불량에 관하여 발생한 비용(수리비 및 배송비 등)에 대해서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A/S시에는 100% 유상서비스에 해당됩니다.
1. 본사외의 해외 구입 제품
2. 본사 및 아래의 본사 공식대리점외의 다른곳에서 구입한 제품(예: 해외구매대행사이트 등)
인천: 스쿨뮤직, 지엠뮤직, 악기정류장 
서울: 프리버드, 버즈비, 기타토크, 형제악기사, 뮤직메카, 뮤직시티, 레드뮤직
      뮤직아이템, 몽키타, 기타앤, 낙원기타, 아세아음향, 파인뮤직, AK뮤직 
경기: 실라악기, 피스뮤직, 사운드팩토리, 악기나라, 안산뮤직, 아라뮤직, 잇츠뮤직, YB뮤직
충남: 유즈드기타
충북: 세원악기사
대전: 대전악기총판
전북: 전주기타플렌트, 하모니전자음향, 군산 세고비아
광주: 유즈드기타
대구: 락하우스, 단비특수음향
경북: 세광악기사
울산: 우영악기사
부산: 샤인기타, 조은악기
3. 임의로 개봉하여 변형 및 개조한 제품
4. 중고로 구입한 제품
 
환불 및 교환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구입하신 구입처의 교환 및 환불정책에 따라 진행되오니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